인터넷

1920x1080 고화질 바탕화면

인디뮤직 2014. 2. 6. 07:10

얼마전에 바탕화면을 바꿨습니다. 도심을 배경으로 고양이가 앉아있는 화면입니다. 바꾸고 나니 기분이 신선하더라고요.

별거 아닌 것 같지만 마음에 드는 바탕화면은 컴퓨터 사용환경에 큰 역할을 합니다. 별로 탐탁치 않은 기본 바탕화면이나 쓸데없이 용량만 큰 바탕화면들을 이참에 바꿔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1920X1080 사이즈의 바탕화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총 10장의 월페이퍼고, 모두 제가 고르고 고른 사진들입니다. 사진들을 받는 방법은 중간에 설명해놨어요!




비행기에서 내려다본 구름 같지요? 파란색 위주의 바탕화면입니다. 시원한 바탕화면을 찾는 분들에게 좋을 듯!



조금 마이너한 바탕화면입니다. 이걸 뭐라고 해야하나요. 기하학적이라고 해야하나... 어두운 분위기를 찾는 분들게 좋을 것 같아요!



역시 바탕화면은 풍경이죠 ㅜㅜ 쭉 뻗은 다리와 해변가... 거기에 구름까지! 보는 것만으로 시원해지는 바탕화면입니다.



건물도 빠질 수 없죠. 견문이 짧아 어떤 건물인지는 모르겠네요. 조명이 예쁘군요 :)



신비로워보여서 가져온 나무 사진입니다. 나무 뒤에 있는 빛 처리가 아름답지요?

여기서 설명 하나! 

이런 바탕화면은 구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구글 이미지 검색에서 1920X1080 wallpaper라고 검색하시면 해당 사이즈의 바탕화면들을 구할 수 있어요 ^^ 오늘 소개해드리는 사진들은 그중 저작권 문제가 없는 이미지들이랍니다.



동물이 빠질 수 없죠 ^^ 이 바탕화면은 오른쪽 아래에 출처가 적혀 있네요. 다리 난간에 서 있는 새 사진입니다.



독특해서 가져왔어요. 뭔지 아시겠지요? 바로 우유입니다 ^^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분들께 좋을듯!



다시 한 번 풍경! 고르다보니 풍경 사진을 많이 고르게 되더라고요. 부러운게... 제 모니터는 그렇게 크지 않기 때문에 이런 바탕화면을 설정해도 그 맛이 잘 살지 않는답니다. 나중에 큰 모니터를 사용하게 되면 저도 시원~한 바탕화면으로 설정해놔야겠어요. 바다에 보이는 푸른 빛이 신비롭죠?



ㅋㅋㅋ 빠질 수 없지요. 자동차 바탕화면입니다. 저는 차를 잘 모르는데, 차를 좋아하고 차 사진을 바탕화면으로 하는 분들도 꽤 되더라고요. 그래서 가져왔습니다^^



마지막! 차가 나왔으니 배가 빠질 수는 없죠~ 하늘과 그 하늘이 비친 바다가 참 예쁜 사진입니다. 그 바다 위에 작은 배가 한 척 떠있네요:)


이상으로 열 가지 바탕화면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검색해서 마음에 드는 이미지 업어가시기 바랍니다. 제가 블로그에 직접 올리고 싶은데 이상하게 이미지 크기가 자동 보정되네요ㅜ 그리고 주제 추천해주시면 다음에는 그 주제 바탕화면들을 모아볼게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